네오핏 레츠고 풉백 (강아지 배변봉투 추천)
✔네오핏 레츠고 풉백, 120 매
Neopit- Let's Go Poop Bag
x자 하네스로 유명한 네오핏의 배변봉투 후기입니다. 개똥 치우는데 왜 돈을 들이냐고 생각하는 분도 있지만 많은 견주들은 환경을 위해 생분해되는 소재의 비닐봉지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매수도 많고 1매 약 62원 꼴로 비교적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구매링크
https://link.coupang.com/a/cffUNN
네오핏 강아지 레츠고 풉백 - 배변봉투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108개를 가진 네오핏 강아지 레츠고 풉백!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배변봉투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상세사진
밝고 예쁜 파스텔톤의 연보라빛, 라벤더 색상입니다. 배변처리한 냄새를 차단할 수 있도록 향긋한 라벤더 향도 납니다. 강아지도 라벤더향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배변봉투(초록색, 바잇미 오마이푸 풉백)와 두께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롤 길이는 거의 같지만 살짝 더 두껍습니다.
- 세로길이: 6cm
- 두께: 3.6 cm
혹시 비닐이 너무 얇아 내용물이 비쳐 보일까 봐 한 장 뜯어 보았습니다. 절취선이 있는 이지컷팅 방식이라 힘을 들이지 않아도 쉽게 뜯어집니다. 배변봉투가 잘 뜯어지는지 여부도 보호자들에게 중요한 구매 조건 중 하나랍니다. 개똥 줍는 작업에는 스피드가 필요 하거드뇽..
네오핏 풉백은 마른 손으로도 봉투 입구가 잘 열리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다행히 걱정과는 다르게 잘 비치지 않는답니다. 비닐은 20 micron 두께로 튼튼한 재질입니다. 겉 패키지에 인쇄되어 있는 강아지가 프린팅되어 있는데 빛반사로 잘 안 찍혔습니다. 유감이네요. 중요한거 아니니까 넘겨 주십쇼.
✔생분해소재
일반 비닐은 수십 년이 지나도 썩지 않습니다.
산화 생분해 소재 비닐은 약 45일 이내 열과 햇빛 등에 의해 70% 이상 생분해되며, 완전분해까지 약 36개월 걸립니다.
✔봉투 사이즈
- 가로: 23 cm
- 세로: 33 cm
넉넉한 사이즈로 대형견이나 다견 가정, 똥쟁이를 키우는 분에게도 참 좋은 제품입니다.
✔소재
EPI + HD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