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전용

밀크클래식 쌀과자(우유맛)

짱포도 2024. 5. 25. 19:45
반응형

밀크 클래식 쌀과자 240g
Milk classic  

non-fried

요새 이 과자가 인기인 거 같더라고요. 편의점에 짝퉁 파는 건 봤는데 실물 본건 처음이라 일단 샀습니다. 생각보다 실물 크기가 큽니다. 봉투 뒤져봐도 어디서 만든 건지 잘 안 보였는데 옆에 바코드 스티커 붙여놨어요.





제가 구매한 오프라인 판매처에는 샤니로 표기한 바코드가 붙어 있었는데, 오표기인 것 같아 정정합니다. 샤니 제품이 아닙니다.  잘못된 정보는 삭제합니다. 죄송합니다.




[가격: 약 3400원]






상세사진


외형은 찹쌀 선과랑 비슷한 색과 모양입니다. 뻥튀기보다 힘없는 퍼프형 과자라 잘 부서져요. 크리스피롤 오곡과자, 우마이봉, 차카니 아시죠? 그 재질입니다.
요런 게 26개 들었어요. 옆면에 절취선이 있지만 성질나게 안 뜯어지고 잘 부서져요. 그래서 깔끔하게 가위로 잘라먹을 거예요.










별론데요. 그냥 옥수수 과자고요. 단맛 짠맛 둘 다 강하지 않아요. 우유향도 잘 모르겠습니다. 제입엔 사또밥 다운그레이드 버전인데 풍미가 좋고 고급스러운 맛이라며 품절 대란이라니까 의아하네요. ㅋㅋㅋ 저는 과자를 밥보다 좋아하고 입맛도 까탈스럽지 않아서 웬만하면 다 잘 먹거든요. 그래도 저만 별론가 보죠. 자극적이진 않아요. 하지만 입안에 들러붙어서 양치해야 돼요. 저는 재구매 의향 없습니다:












총 칼로리



1360 kcal
100g 당 567 kcal





영양정보


나트륨:   93 mg
탄수화물:   58.3 g
- 당류:    9.3 g
콜레스테롤:   77 mg
지방:   35 g
- 트랜스지방:   0
- 포화지방:   0
단백질:   4.7 g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