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

아산 탕정 브런치 카페- 웬유바이트/애견동반

짱포도 2023. 10. 9. 00:05
반응형

아산 탕정 카페- 웬유바이트


탕정역 근처 유러피안 브런치 카페 웬유바이트에 다녀왔습니다. 맛뿐만 아니라 음식이 담긴 식기까지 예뻐서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네이버 정보에는 반려 동반 가능하다고 기재돼있습니다. 게다가 유아석까지 준비되어 있는 펫& 키즈 프렌들리 한 매장이니 강아지를 키우시거나, 어린아이와 식사를 원하는 부모님도 내 아이와 함께 방문할 수 있답니다.^_^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아기들과 가족식사 중인 분들이 계셔서 강아지 집에 데려다 놓고 왔습니다. (근처)
혹시 불쾌감을 드릴까봐 자발적으로 한 행동입니다.






웬유바이트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 한들 8길 72 1층 웬유바이트
https://naver.me/F1IMa3bE

웬유바이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1 · 블로그리뷰 325

m.place.naver.com



지웰시티 푸르지오 1단지 아파트와 한들물빛 유치원 사이에 있습니다.


  • 영업시간: 09: 30~ 19:00
  • 마지막 주문: 18: 00


휴무: 매장 확인







메뉴




잠봉 리가토니 크림파스타와 부라타 치즈 샐러드입니다. 음식들 양이 좀 적었어요.

+저는 잠봉 리가토니 크림파스타가 특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음료는 크림쇼콜라와 아메리카노입니다. 동행이 커피 안 드셔서 핫초코 같은 거 시켰는데 뺏어먹어 보니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 적고 그렇게 안 쓰고 무난합니다. 좋아요.



+매장명이 인쇄된 식기도 귀엽습니다. ㅎㅎ






내부 사진


천장이 높고 창이 탁 트여 채광이 좋습니다. 테이블과 바닥이 화이트라 밝고 더 넓어 보입니다.


벽 한 면에는 와인병들이 보이네요. 웬유바이트에서는 맥주를 포함한 주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을 보니 와인은 잔 단위 가격인 듯합니다.(7000원)







리뷰


매장은 청결했고 음식도 맛있고 직원인지 사장님인지는 알 수 없지만 주문받고 계산하던 여자분이 참 상냥하셨습니다.

그러나 식사 중 저희 테이블에 파리가 날아다니더라고요. 아.. 뭐 문 열려서 들어왔을 수야 있는데 ㅋㅋ
약간 신경 쓰였습니다.^ㅅ^



메뉴판을 좀 개선했으면 좋겠습니다. 젊은 사람들이야 작은 글자와 영어 메뉴에 익숙하지만 어르신들은 상대적으로 좀 주눅 드시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부부 데이트나 가족 단위로 식사하는 분들이 많아 그냥.. 저 혼자 생각해 봤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