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전용

기부 반지 추천/ 할머니의 일자리 창출- 마르코로호__끄러미 민자 반지

짱포도 2023. 2. 4. 00:05
반응형

마르코로호-
할머니의 일자리 창출 기업


마르코로호는 할머니들께 행복한 일자리를 선물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며 사회 문제의 해결을 지원합니다.


기부 영역 (선택 가능, 제품 구매시 택1)



  1. 독거 노인 우유 배달
  2. 학대 피해 아동 지원
  3. 소방관 복지 증진
  4. 위기 동물 구호 지원
  5. 플라스틱 문제 해결


*저는 위기 동물 구호 지원을 선택했습니다.




끄러미 민자 반지




신주 소재 링에 왁스 코팅된 남미실을 감아 만든 핸드메이드 반지입니다. 약간의 생활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마무리가 중간에 보석 있는것마냥 쬠 티가 나긴 하지만 실이 풀리지 않도록 단단하게 마감되어 있어요. 그리고 저는 상록수라는 색을 선택했습니다. 먹색이 도는 어두운 청록색이예요. 푸른 느낌보다 챠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끄러미 시리즈 반지만 xs 사이즈가 있으니 선택할 때 참고해 주세요. 이마저도 저는 딱 맞는게 없어서 사이즈 선택 폭이 좁은게 좀 아쉽습니다. 아니... 저 같은 어른 국물 멸치 말고 발가락에도 끼고 싶다거나 어린이들도 사고 싶을 수 있지 않습니까..... 아무튼 요청이 많아서인지 반지 호수 자유 주문 제작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했었습니다. 후에 또 기회가 생기지 않을까요.



사이즈


  • xs: 9.5호 (구 10호)
  • s: 12.5호 (구 13호)
  • m: 16.5호 (구 17호)
  • l: 20호 (구 21호)





색상




예쁘지요...?
저는 네일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대신 앞발에 반지 끼는걸 좋아합니다. 주렁주렁 꼈는데도 얘만 튀지 않고도 또 자연스럽고 색상이 과하지 않아서 마음에 듭니다. 아쉬운 점은 뭐가 생활 방수가 된다는 건지 잘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촘촘히 방수실을 감아 만든 것이긴 하지만 냄새나 색이 배지 않게 조심히 다뤄주세요. 저도 반지 프레임만 녹이 잘 슬지 않는다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소중히 끼고 다니겠습니다.




가격은 보통의 후원 반지와 비슷한 금액입니다. 전체 금속이 아니라는 것에서 배송비 불포함 19,000원은 좀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겠으나 아무튼 저렴합니다. 후원 반지, 기부 반지를 찾고 계신다면 마르코로호 추천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