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전용

북커버 사용기 +구매처 /추천

짱포도 2023. 7. 1. 17:35
반응형

북커버란?

 

책의 커버를 보호하거나 공공장소 등에서 읽고 있는 책의 제목을 (굳이 보이고 싶지 않으므로) 가리기 위해 겉면을 감싸는 것입니다. 요즘은 대개 패브릭이나 가죽으로 만든 다회용 시판 제품을 사용하지만 제가 초등학생이던 적에는 새 교과서를 받으면 귀여운 포장지로 겉면을 쌌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패브릭 북커버 / 구입처: 이미소집

 


이미소집이라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패브릭 북커버입니다. 의외로 선택의 폭이 좀 넓어서 색상 고민을 좀 했습니다. 애쉬 블루 체크, 사이즈는 무난하게 신국판용 (책: 15.2 x 22.5 cm)입니다. 북밴드(+2,000 해서 17000원 배송비까지 20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책갈피용 가름줄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추가비용: 1000원)







상세 사진

 

다림질 처리되어 두껍고 힘있는 천입니다. 실물을 보기까진 좀 비싸게 산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실밥 하나 나와있지 않았을 정도로 바느질이 꼼꼼합니다. 게다가 책과 쉽게 분리되지 않도록 세심히 띠가 둘러져 입체적으로 제작된 구조입니다. 가지고 있는 최근에 산 책들과 웬만하면 잘 맞았습니다. 책을 많이 읽는 분이 만든 티가 납니다.





주문 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는 상품입니다. 7일 정도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 주세요. 저는 받아보기까지 6일 걸린 것 같아요.

☑️1인 기업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매 인증• 후기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사이즈 다른 제품을 포함해 여러 개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요즘은 물건 파는 사람도 웬만큼은 친절해야 살아남는 건 아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친절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또 사러 올게요~





✔️구매처

네이버 스토어팜 ‘이미소집’



https://naver.me/x5l4PE2U

이미소집.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이미소집

smartstore.naver.com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