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전용

[세븐일레븐] 산리오 빵- 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

짱포도 2023. 5. 13. 00:05
반응형

삼립- 포차코 초당톡톡브레드



세븐일레븐에서 포차코 빵을 구입했습니다. 삼립 빵이 원래 얼마정도 하는 줄 모르겠으나 공장빵 2000원이면 비싼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스위트콘이 들어간 빵이라고 써있네요. 구석에서 하나 남은거 발견해서 사왔습니다. 포차코씨 오늘은 제 저녁밥이 되어주시궜어요?




상세사진



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파트라슈 나오는 만화에 네로가 신는 신발 같이 생겼습니다. 못생긴 가죽 지갑 같기도 하고 “나는 빵이야.” 하고 말하는 것 같은 평범한 색깔과 형태입니다. 이상한 소리를 지껄였지만 그냥 커스터드 슈퍼빵에 스위트콘 몇개 박아 놓은 겁니다. 냠냠. 짧은 시간 행복했습니다. 맛있었어요.




영양정보  (95g/ 270Kcal)

나트륨   330 mg
탄수화물    39 g
당류    14 g
지방    10 g
- 트랜스 지방 0
- 포화지방 3g
콜레스테롤    35 mg
단백질    6g


가격: 2000원
구입처: 세븐일레븐





띠부띠부 씰


본본리본...? 몰라봐서 실례지만 어디에 나오는 누구신가요. 듣보잡씨..?






제 노트북을 꾸며주는 보름달빵 보름이, 루피, 반짝이 포차코와 함께... #노꾸... #컴꾸
마이멜로디 분홍색 빵보다는 맛있었습니다.




앗. 제가 글 작성하다가 간과한 사실이 있어 말미에 적습니다. 삼립=spc #불매
사실 저는 아직도 파리바게트를 의식적으로 안가지만 미처 편의점 생각은 못했네요. 모든 spc 계열사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