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

평택 비전동 애견 카페/ 수제간식 -모이

짱포도 2023. 1. 7. 00:05
반응형



비전동 애견 카페




평택시 비전동의 애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모이는 일반 애견 카페같은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채광 좋고 예쁜, 감성적인 일반 카페 같았어요. 유아 좌석처럼 식탁이 붙어 있어 강아지를 위한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제일 좋았던 부분이기 도 합니다. 저도 반려견도 만족하고 온 곳이라 추천글 남깁니다.
모이
경기 평택시 만세로 1840 1층 102호
https://naver.me/GOCJQdgN

모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사람과 강아지를 위한 메뉴





카페에서는 다양한 강아지용 수제 간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저의 반려견은 식이 알러지가 있습니다. 🥹 그래서 육류가 들어가지 않은 메뉴를 여쭈었는데 몇몇 베이커리는 괜찮은 것 같았어요. 붕어빵과 퍼푸치노, 그리고 인간은 아메리카노와 소금빵을 주문했습니다.나오자마자 뜯어 먹어서 사진은 남아있지 않지만 소금빵 무척 맛있습니다.




강아지를 위한 메뉴는 이력이 화려한 전문가께서 만드십니다. 어쩐지 잘 먹었어요. 매장으로 수제간식만 사러 오는 손님도 계셨어요. 저는 커피도 맛있게 마셨습니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양산품 간식과 장난감, 의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작은 반려 용품 편집샵 같기도 해요. 옆 건물에 동물 병원이 있어서 용품샵으로도 위치가 아주 좋아 보입니다. 한쪽 벽면에는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강아지 일행분이 계셔서 저희 아이 사진은 못 찍었어요. 저희애가 유난히 숫기가 없어서 다른 강아지들 있으면 제 품 안의 뚝딱이가 되어 버리기 때문이죠. 쪼그만 애들이 잡아먹는 것도 아닌데 엄청 무서워 합니다.



영업 시간


사실 저녁 늦게 가보려고 했는데 방문 전 영업 시간을 확인해보니 11:00~19:00 까지만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특별히 공지가 없으면 휴무는 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방문전에 당일 영업 시간을 확인하는 것을 권합니다.





bye


마지막으로 입에 우유 묻히고 말대꾸하는 저희 강아지좀 봐주실래요?어이가 없네요….;


https://youtube.com/shorts/8yCY4hXhEig?feature=share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