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전용

[농심]소금빵 스낵- 빵부장/ 베이커리스낵

짱포도 2023. 11. 1. 00:05
반응형

농심- 소금빵 스낵

salt bread


빵부장: 농심의 스낵 연구원
이름 너무해.. 방덕후




신상품 출시 소식을 듣고 말았습니다. 집앞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었기 때문에 먹태깡 수준의 대란템은 아니거나 유행이 지나간 것을 것을 직감했습니다. 뭐.. 어차피 저는 빵도 좋아하고 과자도 좋아합니다.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도 아닙니다.




[가격: 1700 원(정가)]








상세사진/ 후기


귀엽게 생겼습니다. 이렇게 극단적으로 끝이 u자 형태로 자기주장하는 소금빵은 본 적이 없지만은 뭐 어딘가서는 팔겄죠...?


나름대로 소금빵의 모양을 재현했습니다.


봉지를 뜯자마자 버터 향기가 많이 나는 편입니다. 식감, 혹은 질감도 버터가 많이 들어 결이 파삭 파삭 얇게 공기 반 과자 반인 소프트한 페스츄리 형태랍니다.



☑️저는 제과•제빵에 대해 개코도 모릅니다만


💜프랑스 천일염: 게랑드 소금
💜프랑스 : 이즈니 버터  



를 사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전국의 디저트 카페 순회하면서 들어본 것도 같습니다.



맛은 있지만 담백한 소금빵 맛과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제가 충성을 맹세한 빵신빵왕 특히 밤식빵 존엄카페 영춘당 소금빵이 훨씬 맛있습니다.


그으래도 이 과자는 300칼로리도 안되긴 해요, 빵에 비해선 열량이 낮은편입니다.
그/러/나 얼마 안들었어요. 간에 기별도 안갑니다.



이쀼리 소미 농협은행...⭐️전소미 과자.. 쁘띠파리 롤브레드랑 느낌이 좀 비슷한 녀석입니다. 맛있어요.

출처: 전소미 인스타그램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영양정보

(총 내용량: 285g / 285 kcal)


  • 나트륨:  300 mg
  • 탄수화물:  35 g
  • 당류:  12 g
  • 지방:  15 g
  • - 트랜스지방:  0
  • - 포화지방:  6 g
  • 콜레스테롤:  6.4 mg
  • 단백질:  3 g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