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전용

CU-원조 연탄빵/ 1983 브레드

짱포도 2024. 3. 2. 11:35
반응형

✔cu-연탄빵/ 1983 브레드

 
오랜만에 편의점에 갔더니 웬 시커먼 빵을 팔고 있어서 냅다 사왔습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본점을 두고있는 1983 브레드의 시그니쳐 메뉴, 연탄빵입니다. 이제 CU에서도 연탄빵을 살 수 있습니다.
[가격: 3600  원]

 
 
 

✔상세사진

저는 24시간 촛불을 불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혼자만의 외로운 의식을 진행했습니다. 그렇게 촉촉한 편은 아니지만 초가 스무스하게 꽂혔습니다.
겉크림은 없고 약간 묵직하고 탄탄한 재질입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 아닙니다. 그렇다고 브라우니처럼 꾸덕하고 조밀한 재질은 아니고요. 부슬부슬 부서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제가 연탄불 때고 자란 세대는 아니지만 어디선가 연탄을 보긴 보고 성장했습니다. 연탄을 모르는 척 할 수 없는 세대입니다(ㅎ). 축소한 연탄 모양이랑 비슷합니다. 



반 갈라보았습니다.

내가 갈라져 볼게 얍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씨드가 0.1% 함유된 바닐라크림이 약간 들어있습니다. 크림바닐라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포크로 약간 떠 먹어보니 되직하고 커스터드 크림빵 맛이 납니다. 

빵 부분은 코코아맛입니다. 퍽퍽하네요. 카페가서 먹는 원조의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것보다 맛있으니까 대박이 났겠죠. 이건 솔직히 맛이 없습니다. 카페에서 실제로 판매하는 빵은 속 필링이 가나슈크림입니다.


구현을 이렇게 하다니, 협업사는 1983 브레드 대표님에게 미안해하십시오. 얘가 맛있다고 느낀 분께는 취향 차이 인정하고 사과하겠습니다. 저는 별로입니다. 
 



 

✔영양정보(총 145g/ 383 kcal)

 

  • 나트륨:  412 mg
  • 탄수화물:   61 g
  • - 당류:   16 g
  • 지방:   11 g
  • - 트랜스지방:   0.1 g
  • - 포화지방:   6 g
  • 콜레스테롤:   7 mg
  • 단백질:   10 g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