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

강아지 케이크 - 코코 베이커리

짱포도 2022. 9. 16. 07:37
반응형

비 육류 저 알레르기 강아지 케이크

포도 생일을 맞아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시간차가 상당히 있는 글입니다.) 요즘에는 예쁘고 깜찍하고 건강 친화적인 좋은 것들이 많이 나와서 이미 성견인 포도한테 가끔 많이 미안해요. 요즘 태어난 아기 강아지보단 없어서 못 누린 게 많을 텐데 싶어서요. 옆에 있을 때 아끼지 말고 잘 해주자는 마음가짐으로 하루하루 살고 있습니다. 지금도 천재적인 솜씨의 장인들이 반려산업에 힘써주시고 있으니까요.




아무튼 제가 구입한 곳 상호는 코코베이커리이고 저는 부산에 살지 않아서 택배 주문을 했지만 픽업하시는 분들은 옆면 장식이나 좀 더 디테일한 디자인 가능합니다. (화려한 장식 부러웠습니다)

디자인 요청



카톡 플러스 친구로 강아지 사진 보내드렸더니 이렇게 예쁘게 그려주셨어요. 특히 제가 둥근 얼굴을 원했어요. 정말 카와이하지만 크기는 작아요. 어딜 가나 동물용은 다 작답니다. 근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도 이런 거 받아보고 싶으니 우리 강아지 빨리 커서 나한테 효도해줘....


어쨌든 인스타그램에도 고를 수 있는 디자인 많이 있고요. 글씨 색부터 얼굴 옆 포도 장식 (🍇이거) 그리는 것까지 의견 제시해주셨습니다. 흰색 글씨가 잘 안 보일 수 있다고 하셨는데요 제가 그냥 해 달랬습니다. 근데 역시 잘 안 보여서 고생해서 찍었으니 그냥 전문가가 말씀하는 대로 받아들이십시다.

보관방법과 기호성



냉동보관이 원칙이라서 저는 며칠 냉동을 꽝꽝했더니 옆 장식 하트가 똑 떨어졌어요. (그래서 사진 찍기 전에 그건 우선 먹였음) 그리고 수제간식에서 가장 중요한 제일 중요한... 기호성! 강아지가 아주 잘 먹어요. 원래 잘 먹는 편이긴 한데…. 아무튼 기호성 좋습니다. 무슨 맛인지 제가 먹어볼 순 없지만 전자레인지 해동할 때마다 엉덩이로 씰룩씰룩 춤을 추고 아주 오두방정을 떨었습니다.




속재료 연어로 변경 추가금 몇천 원+ 해서 구입했습니다. 지금은 가격이 올랐을 수도 있으니 금액은 적지 않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생일 케이크로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구입처

코코 베이커리 (실수해서 수정했어요)





코코 베이커리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311번 길 8 영남아파트 상가 302호
https://naver.me/IMQOu5kC

코코베이커리 : 네이버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