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

아산 탕정 지중해마을 진사또- 강아지 동반 가능 식당

짱포도 2022. 9. 19. 06:48
반응형




애견 동반 식당 (반려동반 식당)


강아지와 카페에 가는 것은 요즘 그렇게까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현시점 반려 가족께서는 펫 프렌들리하고 좋은 카페 사장님을 많이 만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반려 가족단위 모임을 갖거나 따뜻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도 계실 테니 참고가 되시라고 이 글을 씁니다.




위치





진사또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 22번 길 23
https://naver.me/5oQ19vk9

 

진사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2 · 블로그리뷰 102

m.place.naver.com



소개



아산 탕정 지중해 마을에 있는 식당입니다. 저는 점심에 가서 쌈밥을 먹고 왔지만 이곳의 아이덴티티는 고깃집인 듯하여 메뉴판 사진도 올립니다. (사진출처:진사또)


강아지와 오셨다면 메인 건물 뒤에 있는 제2의 식당 같은 곳으로 안내를 받습니다. 여기도 물론 같은 가게이며 홀이 있고 룸도 있어요. 딱히 불만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달그락대는 소리와 낯선 환경 때문에 강아지가 불안해서 짖거나 다른 손님 방해를 할 수 있으니까요. 여기선 강아지 손님들끼리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으니 메뉴를 정하고 호출벨 누르면 직원이 오십니다. 근데 한국말이 좀 서툰 외국분들 같았어요. 불친절한 게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평가 (동반 식당 가산점+😊)




저희가 먹은 우렁 쭈꾸미 쌈밥정식이어요. 제가 사진을 좀 잘 찍었습니다. 보이는 만큼 그 정도까지 특별한 맛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동반 식당에 포커스를 맞추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매운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밑반찬 가짓수가 많은 게 좋았습니다. 무나물 맛있어요.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쌈용 채소 배추도 나와서 한 개 물려줍니다. 강아지가 배추 먹는 소리 상당히 귀엽습니다.









어 괜찮아요. 그래서 또 외식할 겸 가봤지요. 위의 메뉴판에 없지만 업데이트가 된 갈치입니다. 2인인데 쌈밥보다 먹을게 별로 없네요. 갈치가 날씬했습니다. 그래도 사진은 예쁘게 나왔네요. 된장찌개랑 반찬도 많이 나와서 잘 먹고 왔습니다.😊.. 재방문했으며 인근 반려 동반 식당 선택의 폭도 별로 넓지 않으므로 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좋아요

320x100
반응형